5/20-21 대부도

분류없음 2016.06.03 19:22



둘 다 무보정(아이폰6S)


내가 있던 방에서 보던 풍경 ;)
물론 주변에 사물들이 안 보이게 잘~ 가려서 찍은거긴 하지만 굉장히 운치 있었다b


전에 강화에 갔던 곳과 비슷하게
개별 바베큐(테라스에서), 넓은 욕조가 있었지만

더 좋았던건 깔끔한 인테리어. 사진과 똑같음.
센스있는 사장님 ;)
그리고
전에 갔던 강화의 제트스파는.. 우리가 물을 더 넣거나 하는 것 뿐만 아니라 가장 기본인 껐다/켰다도 불가능했는데 제트 스파 아니더라도 쓰고 싶을 때 쓰는게 더 나은것 같다.



강화랑 똑같이 1시간이면 가는데,
시설이며 경치며 뭐 하나 빠지는게 없어서
앞으로도 자주 갈 것 같다 ;)

신고
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.
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대부동
도움말 Daum 지도
Posted by 먹고 마시고 사랑하라


​​



먹었던 것과 숙소.
시간 순서는 역순.

개인적으로 송명섭 막걸리가 1등. (세번째 사진)
전주육회비빔밥이 꼴찌. (첫번째 사진)

몹시 주관적인데, 육회비빔밥에
다 같이 올려서 육회가 익음...
육회 익지말라고 따로줬으면 더 좋았을텐데...
​가게가 크고 유명하다고 다 맛있는건 이닌듯


귀인집주에 가서 막걸리 마신건데 정말 정말 정말
좋았다. 다음에 가도 또 들려야겠다고 생각했다 ;)
(특허냈다는 밥전과, 호리병 안에있는 송명섭막걸리.
쌀과 누룩으로만 만들어서 다음날 숙취가 없다고 설명해주었는데... 주관적이겠지만 효과 짱짱맨 이였다b
머리아픔, 속아픔 전혀 없었다능.​​​​)



마지막은 우리의 숙소.
친구의 말을 빌자면 여기는 한마디로
"전주에 우리엄마가 있었네"

하핳하하핳. 잘 먹고 잘 놀고 잘 쉬는데 정말 최고였다 ;)

신고
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.
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풍남동
도움말 Daum 지도
Posted by 먹고 마시고 사랑하라

2015/05/22 쿠거

분류없음 2015.11.23 23:32




(예전에 간 거긴 하지만 자료를 모으는 의미에서 올려본다. )

H열에 앉았는데 이 열부터 조금 높아져서 앞사람 신경 안 쓰고 편하게 봤다 ;)


쿠거.. 40대 이상 유부녀들에게 한 번쯤 보면 재밌을법한 내용이였다. ​그래서 젊은 나는 공감이 많이 안 되었던... 하지만 좀 야해서 좋았음



신고
Posted by 먹고 마시고 사랑하라


티스토리 툴바